[영어 명언] 연인을 감동시키는 영어 사랑 명언 20개

11 Jun, 2021

 

 

사랑은 복잡한 감정이다.어떤 말로도 묘사하기 어려우니 영어는 말할 것도 없다. 만약 당신이 영어를 배우고 있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싶다면, 이 글의 표현들을 참고하여  그 특별한 사람이 당신의 사랑을 전달하세요. 

 

 

[영어 명언]을 더 배우고 싶다면 Lava Reading App을 다운로드하세요

 

 

 

 

사랑 영어 명언

 

Tis better to have loved and lost, than never to have loved at all.

(Alfred, Lord Tennyson)

Tennyson의 시 In Memoriam A.H.H.에서 나오는 말이다. 이는 Tennyson가 세상을 떠난 한 친구를 기리기 위해 쓴 것이다.우리들 대다수는 우리의 사랑이 끝나야 한다 하더라도 그것은 여전히 기묘하고 가치 있는 경험이라는 그 뒤의 뜻에 동의할 것이다.

 

Love asks me no questions, and gives me endless support.

(William Shakespeare)

영어의 대가 중 한 사람의 아름다운 인용구이다. 셰익스피어는 오늘날 우리가 여전히 영어로 사용하고 있는 많은 영어 단어와 표현들을 사용한 첫 번째 사람이었다. 사전에 있는 3000개 이상의 단어들이 셰익스피어의 작품에서 처음 사용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To love and win is the best thing. To love and lose, is the next best thing.

(William Thackeray)

당신이 사랑에 이기든 지든, 그것은 결국 여전히 좋은 경험이다. Thackeray는 자신을 감상적이지 않은 현실주의자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그 인용구에는 많은 로맨스가 있다.

 

If you would be loved, love and be lovable.

(Benjamin Franklin)

미국 건국의 아버지 중 한 사람으로서 Benjamin Franklin은 우리에게  조언해 줄 자격을 확실히 가지고 있다. 이 인용문에서 우리는 사람들이 우리를 사랑하기를 원한다면, 우리는 그들을 사랑하고 자신을 쉽게 사랑할 필요가 있다고 말하고 있다. 이 조언은 200여 년 전의 것으로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할 수 있다.

 

 

The way to love anything is to realize that it might be lost.

(G.K. Chesterton)

사물이 영원히 지속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 때 우리는 사물을 더 소중하게 여길까?  G.K. Chesterto은 그렇게 생각했다. 이 인용구는 우리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하고 그들을 당연하게 여기지 말라고 상기시켜주는 것이다.

 

Love doesn't make the world go round. Love is what makes the ride worthwhile.

(Franklin P. Jones)

이것은 재미있는 인용구인데, 우리가 흔히 쓰는 영어 표현인 'Love makes the world'를 기초로 생기는 것이기 때문이다. 즉, 사랑은 세상의 모든 것을 작동하게 한다는 뜻이다. Franklin P. Jones는 이에 동의하지 않으며 위의 인용문에서 비록 사랑이 세상의 모든 것을 작동시키지는 않지만, 그것은 여전히 세상에서 가장 가치 있는 것이라고 말한다.

 

The course of true love never did run smooth.

(William Shakespeare)

우리 모두는 사랑하는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그리고 진정한 사랑이 모든 사람에게 도전을 안겨준다는 것을 알게 되어 위로가 된다.

 

 

짧은 영어 명언

 

I think the perfection of love is that it's not perfect.

나는 사랑의 완벽함이 완벽하지 않다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Taylor Swift

 

The best and most beautiful things in this world cannot be seen or even heard, but must be felt with the heart.

이 세상에서 가장 좋고 아름다운 것은 보거나 들을 수도 없지만 마음으로 느껴야 한다.

——Helen Keller

 

Life without love is like a tree without blossoms or fruit.

사랑이 없는 삶은 꽃도 열매도 없는 나무와 같다.

——Khalil Gibran

 

 

The best thing to hold onto in life is each other.

인생에서 붙잡을 수 있는 가장 좋은 것은 서로이다.

——Audrey Hepburn

 

 

You know you're in love when you can't fall asleep because reality is finally better than your dreams.

잠이 오지 않을 때 사랑에 빠진다는 걸 안다. 현실이 마침내 꿈보다 낫다.

——Dr. Seuss

 

Love recognizes no barriers. It jumps hurdles, leaps fences, penetrates walls to arrive at its destination full of hope.

사랑에게 어떤 장벽도 존재하지 못한다. 허들을 뛰어넘고, 울타리를 뛰어넘고, 벽을 뚫고 희망을 가지고 목적지에 도착한다.

——Maya Angelou

 

I love how she makes me feel like anything is possible, or like life is worth it.

나는 그녀가  어떤 것이든 가능하다고 느끼게 하거나, 삶이 가치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

——Tom Hansen in 500 Days of Summer

 

To love or have loved, that is enough. Ask nothing further. There is no other pearl to be found in the dark folds of life.

사랑하고 있거나 사랑한 것은 이미 충분하다. 더 이상 묻지 마라. 어둔은 인생에는 다른 진주를 더 이상 찾을 수 없다.

——Victor Hugo, Les Misérables

 

You have bewitched me body and soul, and I love, I love, I love you.

당신은 나의 몸과 마음을 홀렸고, 나는 당신을 사랑하고, 사랑한다

——Mr. Darcy in Pride and Prejudice

 

Some love stories aren't epic novels. Some are short stories. But that doesn't make them any less filled with love.

어떤 사랑 이야기들은 서사시 소설이 아니다. 어떤 것들은 단편소설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들을 사랑으로 덜 채워지지는 않는다.

——Carrie Bradshaw in Sex and the City

 

 

He looked at her the way all women want to be looked at by a man.

그는 모든 여자들이 남자에 의해 보여지기를 원하는 방식으로 그녀를 바라보았다.

——F. Scott Fitzgerald, The Great Gatsby

 

Do I love you? My god, if your love were a grain of sand, mine would be a universe of beaches.

나 너 좋아하냐?  세상에, 네 사랑이 모래알이라면 내 사랑은 바로 모래사장이다.

——William Goldman, The Princess Bride

 

 

#영어 명언

#짧은 영어 명언

#사랑 영어 명언

#공부 영어 명언

#인생 영어 명언

#행복 영어 명언

#영어 공부 명언

#영어 짧은 명언

#영어 사랑 명언

#영어 인생 명언

#영어 명언 모음

#영어 성공 명언

#영어 행복 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