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쉐도잉] 쉐도잉 연습을 하는 최고 영화 &드라마 10편

18 Jun, 2021

 

 

영어로 말하는 것은 어렵고, 연습하는 것도 어렵다. 영어 말하기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이 획기적인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하루에 15분만 있으면 혼자서 할 수 있다.

물론, 팟캐스트를 듣는 것은 여러분의 듣기 능력에 좋습니다. 그리고 듣기는 말하기에 도움을 어느정도 중 수 있다.

쉐도잉은 듣기와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키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모른다. 이것은 마치 비밀 전략과 같이 많은 도룸을 가져다줄 수 있다.

 

Catchi 영어 - 영어를 배우는 멋진 앱

하루 10분 낭독하고, 콩글리시 탈출하자!

 

 

 

 

좋은 점은 다음과 같다:

 

- 혼자서 할 수 있다.

- 15분만 걸린다.

- 효율적이다.

- 무료이다.

 

쉐도잉이 무엇인지, 영어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쉐도잉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궁금하다면, 이 가이드는 여러분을 위한 것이다.

 

 

쉐도잉은 무엇인가?

쉐도잉은 일종의 언어 학습 방법이다 . 오디오를 듣는 순간 바로  따라서 읽는 것이다. 너의 행동은 마치 그림자 같다. 말을 듣고 나서 큰소리로 말해야 한다.

 

 

어떻게 쉐도잉으로 연습한가?

 

오디오를  찾는다.

오디오북, 넷플릭스, 유튜브 비디오, 심지어 라디오 쇼와 같은 어떤 오디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를 먼저 듣는다.

쉐도잉은 내용을 따라서 읽기 전에 이해하면 가장 효과적이다. 이해하실 수 있도록 먼저 들어보라. 그리고 모든 주요 어휘를 이해하는 게 좋을 것이다.

 

자막을 보면서 읽는다.

오디오를 읽으면서 자막을 읽는 게 더 간단한 방법이다. 단어를따라서 읽을 때 이 부분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만약 당신이 초보자라면, 이것은 당신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자막없이 읽는다.

조금 더 발전했다면 이 단계로 바로 건너뛸 수 있고 자막 없이 쉐도잉을 할 수 있다. 여기서 초점은 단순히 듣고 흉내내는 것이다. 중요한 것은 내용이 아니라 소리를 흉내내는 것이다.

 

 

쉐도잉을 위한 팁 몇가지 있다.

 

능동적 학습.

가장 좋은 것은 앉아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이다. 집중력이 높을수록 좋다.

 

짧은 기간.

이런 종류의 연습은 많은 정력을 투자해야 한다.  그래서 짧은 시간 동안 해야 한다. 적당한 길이는 약 10분에서 15분이다.

 

반법적인 연습.

같은 구절이나 오디오를 몇 번 반복하면 많은 장점이 있다. 하지만 너무 많은 필요가 없다.  2번에서 4번 정도 반복하면 충분하다.

 

좋아하는 오디오를 선택한다.

궁금하거나 관심 있는 콘텐츠 찾는 게 좋을 것이다.

 

 

영어 쉐도잉 영습 자료 추천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영어 쉐도잉

#영어회화 쉐도잉

#영어 쉐도잉

#영어 초보 쉐도잉

#영어 쉐도잉 앱

#영어 쉐도잉 사이트

#영어 쉐도잉 미드 추천

#영어 쉐도잉 어플

#영어 쉐도잉 추천